제 1조 약관의 목적
(주)이웰(이하 "당사"라 한다)이 서비스하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 서비스는 POS(Print Online Shop)유료회원(이하"관리자")에 한해서 제공되는 EC호스팅서비스입니다.
본 약관은 당사와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관리자간의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 및 운영, 관리전반에 관하여 필요한 내용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관리자 가입시 관리자에게 공지와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당사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POS(Print Online Shop)인쇄주문 쇼핑몰 메인화면에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관리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관리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 에는 본 약관 변경의 동의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서비스의 정의
POS(Print Online Shop)인쇄주문 쇼핑몰 구축서비스란 인터넷상에서 전자상거래를 통한 인쇄상품 및 인쇄서비스의 판매,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기획사 에게 당사의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제 4조 관리자
(1) 자격요건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서비스를 이용하는 관리자는 정상적인 사업자 등록증을 가지고 있거나, 발급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으로 당사에 회원으로 가입한 자에 한합니다. 또한 당사에서 준비중인 연계사이트의 회원으로도 자동 가입됨을 알려 드립니다.
(2) 위탁 관리자
사업자등록증상의 등록자와 관리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관리자가 임의로 위탁관리자를 정할 수 없습니다. 단, 사업자등록증상의 관리자에게 고용되어 있는 자, 직계 가족일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증빙서류
관리자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개설후 30일이내에 위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근거 서류를 당사에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5조 관리자의 역할
(1) 관리자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물건 등록, 삭제, 관리의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여된 권한의 책임 또한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2) 위탁관리자를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위탁관리에 따른 모든 책임도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3) 관리자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 있어서,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을 위배하는 물건을 판매할 수 없으며, 일반적인 통용되는 상도덕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4) 관리자는 당사의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서비스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행위인 상품의 불량, 배송의 지연, 환불등 으로 고객의 이익을 위배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위 조항을 위배할 경우에는 당사가 사전 경고없이 해당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사용 및 저작권
(1) 당사가 제공한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과 부속 이미지의 모든 권한은 당사에 있습니다. 관리자는 당사가 제공하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대한 사용권만 부여됩니다.
(2)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의 이미지(상품이미지등)를 타서비스의 링크용도(옥션등)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발견시 해당 상점은 사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과 부속이미지를 관리자가 임의로 변경, 삭제, 도용할 수 없습니다.
(4) 당사가 제공한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로 타사의 호스팅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5) 이외에 당사가 정한 규정을 위배하는 경우에는, 당사의 사전경고없이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사용권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료
(1) 당사의 서비스 요금 세부내역은 당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2) 당사의 서비스 요금 중 셋업 비용은 이용 계약시 1회 지불하는 금액이며 당월 사용료는 관리자가 당사에 서비스가 개시됨을 통보한 날로부터 한달 사용료를 말하며 선불제로 적용합니다.
(3) 최초 서비스이용기간은 1년이며, 중도 해지시 환불하지 않습니다. (3) 최초 서비스이용기간 1년 사용후 6개월 또는 1년 사용료를 선납하신 관리자에 대하여는 당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할인하여 적용합니다.
(4) 관리자는 당사가 사전에 지정한 금융기관에 온라인 이체 및 카드 결제를 하며, 원칙적으로 사용만기일 3일이전에 납부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관리자는 타인이름으로 사용료를 입금하는 경우, 이에 대해 당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서비스 중단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책임집니다.
(6) 사용만기일이후에는 관리자 로그인이 제한되며 사용만기일 20일이 경과된 상점은 사이트 접속도 중단됩니다. (소비자피해방지)

제 8조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관리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의 관리의 책임은 원칙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으며, 관리자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을 관리해야 합니다. 당사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관리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제 9조 회원관리
(1)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은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별 개별회원(이하 "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의 회원은 각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이 관리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0조 상품관리
(1) 인쇄주문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구축서비스를 이용하는 관리자는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물건을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을 위배하는 상품은 등록할 수 없으며, 등록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3) 모든 상품 및 서비스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와 이미지는 각 관리자에게 권한이 있습니다. 단, 당사는 등록된 상품에 대해서, 각 관리자의 이익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등록하는 상품은 판매목적 이외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재고관리, 이미지등록목적이나 상품가격0원, 재고품절상품 혹은 실제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판매상품이 아닌것으로 판단되는 상품이 천건이상의 경우 서비스의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6) 제품에 대한 품질 및 하자 보수, 저작권등의 책임은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제 11조 상품배송
(1) 관리자는 주문 처리에 대한 고객 문의에 응대해 줄 의무가 있습니다.
(2) 상품배송은 대금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하여는 2일이내에 상품을 고객에게 발송해야 하며, 관리자의 책임하에 5영업일이내에 고객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관리자는 재고부족등의 사유로 제 2항의 해당하는 기한내에 상품을 발송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주문 확인후 익영업일까지 배송불가를 고객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4) 관리자의 배송지연으로 인한 당사의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구축서비스 이미지에 중대한 손상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의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을 폐쇄함과 동시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상품의 교환
(1) 고객이 상품 수령 후 20일 이내에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관리자는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교환을 해 주어야 합니다.
(2) 교환에 따르는 상품 발송 및 회수 비용은 방문판매법상의 관리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된 비용은 관리자가 부담합니다

제 13조 상품 환불
(1) 고객이 상품 수령 후 20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관리자는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환불을 해 주어야 합니다.
(2) 환불에 따르는 상품 발송 및 회수 비용은 방문판매법상 관리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된 비용은 관리자가 부담합니다.

제 14조 상품 결제
(1) 관리자는 상품결제방법에 있어, 무통장입금 및 카드결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무통장입금일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주 명의로 발급된 통장을 사용 해야합니다. 단, 관리자의 동의하에서는 별도의 통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카드결제시스템은 당사가 제공하는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당사는 결제시스템을 변경시에는 변경 7일전 당사 POS(Print Online Shop) 사이트에서 각 관리자에게 공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4) 상품결제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어떠한 책임 및 임무가 없습니다.


제 15조 품질 보증 및 애프터 서비스
관리자는 상품 판매시 제시한 기간 및 조건에 의거하여 판매된 상품에 대한 품질 보증 및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 하여야 하며, 상품에 대한 클레임(판매권, 의장권 등 포함) 발생시 자신의 책임으로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제 16조 권리의 양도금지,
관리자는 당사의 서면동의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 17조 시스템의 관리
(1) 당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사전 통보후에 시스템 및 제휴업체를 업그레이드 또는 변경할수 있습니다.
(2) 고객의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데이터의 유실에 대해서는 당사의 책임이 없습니다.
(3) 개별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이 전체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을 제공시, 사전통보후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데이터의 관리
(1) 관리자가 등록한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및 회원의 데이터의 이전을 원할 때에는, 이전 한달전에 당사에 통보하는 것을 원칙 으로 합니다. 또한 데이터 이전시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당사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시에는 7영업일전 통보하여 데이터 이전에 따른 유예기간을 드립니다.
(3) 사용료 납부 기간을 1개월 초과시 데이터 백업이 되지 않으며, 당사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당사 서비스에 대한 영업 방해 및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업무를 행하는 경우에는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19조 배너 관리
배너 관리는 상점주가 직접합니다.


제 20조 서비스의 정지

(1) 가입신청시 허위 정보로 계약신청을 하였을 경우
(2) 본 약관 및 관련된 별도의 서비스 준수 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3) 현저하게 상대방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4)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당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해지 요청을 관리자에게 하였을 경우
(6) 관리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해지 요청을 당사에 하는 경우
(7) 서비스비용 요금을 납부일로부터 15일 이상 연체된경우


제 21조 서비스 해지

(1) 관리자는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하고자할 경우 15일전 당사에 반드시 유선이나 이메일로 해지사실을 통보해야만 합니다.
(2) 서비스사용을 해지할 경우, 당사는 선납된 월 사용료 중 사용일이 무료 서비스 기간 포함한 14일 이내는 사용료의 50%를 반드시 환불 하여야 하며, 14일 이상 사용한 경우는 기 납부한 당월 사용료에 대한 환불 의무는 없습니다.
(3) 3개월, 6개월, 1년 등 할인된 서비스비용을 선납한 관리자가 해지 요청을 할 경우, 당사는 남은 사용월을 기준으로 1일이라도 사용한 월은 제외한 나머지 미사용월에 대한 서비스비용에 대해서, 부가비용을 제외한, 서비스금액을 환불하기로 한다.
(4) 당사의 영업 방해 및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업무를 행하는 경우.
(5) 당사에 대한 업무방해 행위나 규정에 없는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 서비스 연장을 거부할 수 있으며, 남은 기간에 대해서는 일정산 처리하여 서비스료를 환불한다.

제 22조 면책
(1) 당사는 본 약관에서 달리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각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게재된 어떠한 상품이나 정보에 대하여도 권한과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2)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고객은 각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게재된 상품정보를 스스로의 판단하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어떠한 경우라도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 고객이 POS(Print Online Shop) 인쇄주문 쇼핑몰에 게재된 상품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3) 관리자가 당사와 제휴된 외부서비스를 이용시, 외부 서비스 제공사의 일방적인 정책 변경에 따라 발생하는 관리자의 손해는, 서비스 제공사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손배상의 법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제 23조 개인정보 위탁처리
이웰커뮤니케이션은 회사가 업무진행에 있어 필요에 의하여 고객정보 처리를 외부기관에 위탁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웰커뮤니케이션은 수탁 업체에게 고객의 민원사항 처리를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준수할 수 있는 자를 수탁자로 선정하며,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사고시의 책임 및 손해배상 등에 대한 사항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 기록으로 보존하여야 합니다.

제 24조 기타사항
(1) 본 약관에 규정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정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민사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