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5년 1월 28일 20시 30분 경 부터 동일 23시 30분 경 까지 약 3시간여 정도
서버 내부 네트웍의 접속 장애로 인해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못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서버자체의 문제는 아니었고, 서버끼리 연결해 주는 스위칭장비의 문제가 있는것으로 판단하여
저희 POS 솔루션 서버가 위치한 IDC 의 담당 엔지니어에게 장비 교체 의뢰를 했음에도
정상적인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아 원인 파악하는 동안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우선 급한대로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하였고, 자세한 장애 원인은 명일 오전에 보고 받기로 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 말씀 드립니다.
IDC 측으로 부터 자세한 내용을 보고 받는 대로 다시 한번 공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